새마을금고 햇살론 직장인 사업자 대환대출 자격

새마을금고 햇살론 직장인 사업자 대환대출 자격 조건을 알아봅니다.

몸이 아프니까 확실히 돈이 많이 깨집니다.

건강할때는 일하기 바빠서 고마운 걸 모르고 살았는데 한번 아파보니까 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겠네요.

맨날 탄산만 먹으니까 이도 안좋고 진짜 수백만원이 우습게 깨집니다.

수중에 돈은 없는데 생활비에 뭐에 나갈 돈은 많고 어쩔 수 없이 빌리긴 했는데 저축은행에서 빌린거 갚으려고 대부업까지 가니까 빚이 너무 불어나버렸습니다.

매달 갚아야하는 돈이 60만원 가까이 들어가고 여기서 또 대부로 옮기니까 돈백은 금방 채워지는군요.

이렇게 가다간 빚 갚다가 인생 다 끝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대환대출 진행을 알아봤습니다.

새마을금고 쪽으로 알아보니까 연 8%대로 바꿔준다고 하더군요.

햇살론 유스 최저 3%로 빌리기

새마을금고

자영업자든 직장인이든 햇살론 쓰려면 일단 신용이 6등급 이하여야 합니다.

연소득도 4500만원을 넘기면 안되고 기본이 저신용자에 저소득층이어야 합니다.

자영압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준비하고 직장인은 재직증명서를 준비하면 됩니다.

소득금액증명 이런거 준비하시고 사업자면 작년도 보험료 얼마 냈는지 때려보면 대충 소득 나옵니다.

일용근로자는 근로계약서랑 급여통장 원본이랑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 사본 준비하세요.

근로소득 미신고자는 고용주 영업허가증이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가져가야합니다.

저렴하게 빌려주는 돈이니 준비해야 할 것들이 좀 많습니다.

그 외의 다른 신청서류들은 금융기관에 비치되어 있으니 직접 방문하셔서 문의하셔도 됩니다.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 햇살론 자체는 굉장히 좋은데 아무래도 심사가 까다로운 편입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거라 금융권에서는 남는거 없이 저렴하게 빌려주니 자격이 안맞으면 바로 탈락입니다.

대신에 상호금융보다는 저축은행에서는 좀 수월한 편입니다.

진행도 쉽고 심사도 보다 금방 넘어가고 잘 빌려주는 편이니 거절당할까봐 걱정되시는 분들이나 심사에서 떨어지신 분들은 저축은행권을 통해서 빌려보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