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G 광아우토반 FullSSD 비즈니스 만료 시키기

10G 광아우토반 FullSSD 비즈니스 만료일이 다가왔습니다.

11월 20일까지라고 하니까 앞으로 하루 남았네요.

처음엔 뭘 잘 모르고 그냥 사양 높은걸로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근데 매달 5500원씩 내야하네요;; 더 아래 사양으로 고르면 블로그가 막 멈출까봐 높은걸로 만들었습니다.

웃긴게 하루에 1000명씩 사이트에 방문하더라도 일반형이면 됩니다.

근데 그보다 더 높은 비즈니스형으로 골랐으니 후회할 수 밖에요;

일반이 매달 1100원을 내고 절약형은 500원을 냅니다.

어떤 분은 하루에 페이지뷰가 1000이 넘게 나오는데도 절약형으로 잘 유지한다고 하네요.

뭐 사이트야 옮기면 되는거고 아직 컨텐츠가 많이 쌓인것도 아니라서 그냥 만료되면 연장 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단기연체기록 그리고 대출

10G 광아우토반

10G 광아우토반 트래픽 절감 효과를 위해서는 WP Super Cache 플러그인을 까는것도 좋다고 합니다.

추천받긴 했는데 원래 뭘 설치하는걸 안좋아해서 깔아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입니다.

지금 운영하고 있는 워드프레스가 몇개 있는데 앞으로는 더 늘려나갈 계획이구요.

10개가 되면 매달 1100원씩 내야하니 총 11,000원씩 관리비로 나가게 되겠네요.

티스토리도 하고있고 네이버 블로그도 하고있고 하는 건 많은데 돈되는 건 별로 없다는게 문제입니다.

그냥 잘 풀리길 바래야죠 뭐.

오늘 저녁에 다같이 모여서 밥이나 먹기로 했는데 일이 늦게 끝나서 합류하고나면 뭐 거의 끝날때쯤이겠네요.

월요일이라 차도 막힐 거 같고 가서 밥먹고 집에오면 뭐 12시가 다 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워드프레스 운영하는것도 돈인데 이건 뭐 맨날 경고만 맞고 뭐 하나 제대로 굴러가는게 없네요.

굵고 긴 걸로 딱 하나만 운영하고 싶지만 날라가지 않을거란 보장이 없으니 예비로 여러개는 써야죠.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