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햇살론 최신 후기

농협 햇살론 최신 후기 적어둡니다.

가끔 받을때 몇백만원만 땡기고 나중에 더 추가로 안되냐고 하는 분들이 있네요.

생계자금으로 빌렸을땐 전액 다 상환해야 다시 받을 수 있지 여러번 막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는거 아닙니다.

받을 수 있을때 최대한으로 다 땡겨서 받으세요.

많이 빌리면 후회하는 대부업 상품이랑은 다릅니다 무조건 사용자에게 유리한 상품이에요.

신용 좋은 사람들이 은행에서 빌릴때보다는 좀 높지만 기본 신용으로 받는거 중에서는 이것만큼 저렴한거 찾기 힘듭니다.

보통 직장인들 테크트리가 먼저 인터넷은행 비상금 땡겨서 쓰다가 월급으로 채우고 다시 빌렸다가 또 채우고 마통 만들고 나중에 햇살론 빌리는 경우 많습니다.

다 괜찮은데 본인 연봉 대비해서 그 절반보다 넘어가는 금액은 안빌리는게 낫습니다.

6개월 일한거 다 채워넣어야 갚을 수 있는 돈이라면 1년으로 나눠서 내더라도 힘듭니다.

대출나라 써보신분 후기 찾아보니

농협 햇살론

직장만 잘 다니고있고 사대보험 있으면 거의 됩니다.

대학생들은 예전에 신복위에서 나오는게 있어서 그걸로 꿀 좀 빨았는데 지금은 안된다더군요.

유스인가 그게 곧 나온다는데 그때까진 기다려야합니다.

가끔 무직이나 미필 다 가능하다고 연락처만 남기고 다니는 사람들 있어요.

그거 연락해보면 다 대부로 땡기는거니까 낚이지 마세요.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인데 소득확인도 안되는 사람한테 누가 1500만원씩이나 빌려주겠습니까?

빌려주고 상환안되면 보증기관이 망하는건데 말입니다.

농협 햇살론

농협 햇살론 말고 은행에서 받는거 햇살론17이거는 완전 다릅니다.

금리도 높고 금액도 낮아서 이왕이면 저축은행이나 상호금융으로 받는게 더 유리합니다.

아마 심사가 더 편해서 그쪽으로 가는 경우도 있겠지만 나중에 본인이 갚을거 생각해보시면 어떤 판단이 나을지 잘 알 수 있을 겁니다.